엑스페론과 OURS가 함께하는 ‘해남사랑’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 개최

관리자
2023-09-15
조회수 173

엑스페론과 OURS(아워스)가 ‘해남사랑’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를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포인트데일리 홍미경 기자] 엑스페론과 OURS(아워스)가 ‘해남사랑’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를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아환우 어린이에게 꿈과희망’이란 힘찬 구호아래 연애인초청 자선 골프대회가 지난 12일 해남 솔라시도cc에서 열렸다.

한창과 해남군골프협회가 주최하고 수달과 KBS연애인골프단이 후원한 자선 골프대회는 소아환우 및 해남군 지역사회 소외계층 학우들을 위한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골프 대회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의 협찬을 통해 함께한 엑스페론과 아워스는 각 각 국내 밸런스 골프공과 헌 골프공으로 자원순환을 통한 업사이클링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골프공 브랜드 이다.

OURS 박진홍 대표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다. OURS(아워스)또한 골프에서는 없던 친환경이라는 가치를 가지고 캠페인과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이러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늘 함께하고 같이 동행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해남군골프협회 및 지역기업인과 아흔살이 가까운 텔랜트 이순재와 유승봉, 이환휘등 재능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유명 연예인 40여명이 함께 총 160명이 참가해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한편 이번 해남사랑 자선골프대회는 SBS 골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출처 : 포인트데일리(https://www.thekpm.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