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 반려인 시대' 두드림진, 리드라이프와 손잡고 반려동물 산업 진출

관리자
2023-11-02
조회수 63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사진=두드림진, 리드라이프 업무 협약식
사진=두드림진, 리드라이프 업무 협약식

[포인트데일리 윤남웅 기자] 무인 플랫폼 기업 두드림진이 반려동물 토탈 플랫폼 '펫요람무'를 서비스하는 리드라이프와 함께 반려인들을 위한 반려용품 무인 밴딩머신 비즈니스에 진출한다.

두드림진은 리드라이프와 제휴를 통해, 운영하는 큐빙의 밴딩머신 브랜드의 범위를 확장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을 다양한 장소에서 시간 제약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두드림진 박진홍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자판기 설치업이 아닌 반려용품 자판기를 통해 펫요람무 플랫폼과 연동하는 리워드를 제공하여 반려인들의 니즈를 해결해 주는 핵심 역할을 할 것" 이라 말했고 "한 예로 자판기의 반려용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반려동물 장례 포인트를 제공하여 반려동물과의 이별에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대표는 이어서 연동된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무인시장을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두드림진과 리드라이프는 이번 협력을 토대로 반려동물 산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과의 협력을 확장할 계획을 밝히며 양사의 이번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예고했다.


0 0